본문 바로가기
안알랴줌/IT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기 / 오류 극뽁!

by 핑그루 2020. 4. 7.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오늘로써 딱 한달차이다

내가 원래 뭘 해도 작심삼일에...

엄청난 아가리어터인데..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한달이나 유지해왔다니 정말 내가 대견스럽다

 

글도 주 5일 꼬박꼬박 올리려고 얼마나 머리통을 쥐어짰는지 모른다

 

이렇게 한달차가 되고 글이 20개가 넘으니 슬슬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해볼까나? 생각이 들어서 드디어 신청을 했다

 

나는......순탄치 않았지만

나같이 순탄하지 않길 바라며 신청 방법 공유!!

 

 

먼저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로 들어가기

초록창에서 검색했다 그저 의식의 흐름대로....

 

아래 링크 타고 들어가여~

http://www.google.co.kr/adsense/start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시작하기 뙇!

 

 

로그인하라고 뽝!!!

로그인을 하는데

.

.

.

갑자기 이게 뭥미?

.

.

" 이 사용자에게는 애드센스 계정이 없습니다. 이메일 주소와 애드센스 계정의

주소가 일치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새계쩡이 표시되기까지 최대

24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

.

 

요런 알림이 나오면서 새로고침해도 안된다....

처음에는 영어로 나와서 개 당황...뭐라는겨...

나는 애드센스 신청도 못하는거야 뭐야...나는 탈락이야?ㅜㅜㅜㅜ

 

 

 

이렇게 한참을 헤매다가
 크롬으로 들어가서 다시 똑같이 애드센스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로그인하니까

바로 되었다^.^

극뽁 +_ +

 

고갱님들 많이 당황하셨죠? 저도 참 많이 놀랬습니다

 

당황하지말고 크롬으로 들어가세여

 

 


 

그러면 본격적으로 애드센스 신청을해보자!

 

 

- 사이트 url : 광고가 걸리는 블로그 또는 유튜브 주소

- 이메일 주소 :  애드센스 관련한 알림, 공지등을 받을 메일 주소

이메일 주소는 구글 계정으로 입력하면 추가 기입할 사항없이
속전속결로 가능하니 구글계정으로 입력하는 것을 추천....

나는 이미 네이버로 적어버렸다..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입력해 준 뒤 저장하고 계속하기~

 

이름 국가이 등을 입력하고


이용약관 동의하고 한다.

 

이렇게 수취인 주소 세부정보를 입력하는 페이지가 나오면

순서대로 차곡차곡 입력해주기

 

여기까지는 계속 정보기입하는 거라서 그렇게 어렵지 않게 따라 올 수 있다

 

지금부터는 집중!!!

천천히 따라오면 다 할 수 있다!!!

1. 아래의 코드를 복사한다

복사하기를 누르면 그대로 복사됨

 

2. 그리고 내 사이트 url 옆 연필모양을 눌러서 내 블로그로 이동

톱니바퀴 설정 > 꾸미기 > 스킨편집 > html 편집

 

 

 

이렇게 암호같은 영어와 기호들이 나오면 <head>와 </head>를 찾아준다

찾기 귀찾다면 ctrl+F 로 head를 찾아도 된다

하지만 거의 맨 윗쪽에 있으니 쉽게 찾을 수 있다

 

<head>와 </head>사이에 아까 복사한 코드를 입력해야 한다

헷갈리니까 </head> 바로 앞에 복사 해주기!

 

이러면 99%는 끝!!!!

 

 

코드를 사이트에 붙여넣었습니다 클릭해주면

이렇게 코드확인완료 알림창이 뜬다

 

비나이다 비나이다 승인되게 해주소서

 

 

최대 2주가 소요 된다고 하는데 3일안에 결과가 나오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마음을 비우고 기다려보도록!

 

 

그럼 애드센스 신청 끗!!!!!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