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알랴줌/핫템

예쁜 북유럽 인테리어 소품 / 석고상 오브제 / led조명 양초 / 깃털장식

by 핑그루 2020. 4. 22.

 

요즘 집꾸미기 하는게 참 유행이다.
좋은 집에 살면 뭐하니....
전세집이라 2년 뒤에 나가야 한다는 생각이 드니
ㅜㅜ돈쓰기도 넘 아까움 , 체력도 없음
집에가면 먹방 눕방이 취미....또르르

 

집꾸미기 어플에 들어가서 맨날 눈팅만 한다ㅋㅋㅋㅋ

 

오랜만에 친한 언니네 가게에 갔는데
넘 바쁘셔서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못쓰시길래
우리집은 제쳐두고
언니네 가게에 인테리어 소품을 선물했다.


석고상 오브제가 너무 이뻐보여서
일번으로 석고상 오브제를 찾았다.

석고상 오브제을 검색하면 많은 곳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나는 네이버쇼핑>리빙윈도>홈&데코에
입점 해 있는 케이트가든에서 구매했다.

케이트가든 스마트스토어에 들어가면 더 다양하고 예쁜 소품들이 많으니
구경 해 봐도 좋을 것 같다.

 

나는 석고상 오브제와 어울릴 양초 조명과 깃털 장식
이렇게 세가지 장식을 주문했다.

 

 

 

 

택배 받고 내용물 확인해보려고 꺼냈다가

작은 소품임에도 분위기를 아주 deep하게 만들어준다.
넘 이쁜거 아니냐거...ㅜㅜ 여기 우리집 맞아여?

석고상의 이름은 여신
말 그대로 여신님...수줍게 하프를 가지고 계신다.
15cm 이하의 프렌치 감성의으로 작지만 큰 효과를 주는 오브제다 
카페, 집 , 사무실 어디에 놓아도 분위기를 살려주는
분위기 메이커....짱짱걸 너무 마음에들어..ㅜㅜ

 

led 양초 조명은 사진 상으로 볼 때 굉장히 묵직한
유리 재질 같아서 구매했는데 받아보니 굉장히
가벼운 플라스틱 재질이었던 것이다..
그래도ㅋㅋ디피 해놓으면 많이 싼티? 안나서
만족한다. led조명도 갬성 터지는 노란구리 색이어서
불 켜면 더 이뻐 보이는 것 같다.

양초조명은 건전지 별도구매라서
추가상품으로 구매했다.
시계에 들어가는 작은 넙적한 건전지가 들어간다.
(건전지 3개 300원)

마지막으로 깃털 장식
디퓨저 막대를 꽂아 놓을 때 장식으로 꽂아도 되고
흐트려 놓아도 아주 중세적인 고급진 분위기를 낸다.
리얼 거위 털에 골드로 염색을 했다고 한다.

디퓨저와 함께 꽂아두기엔 깃털 심이
너무 짧아서 좀 아쉽지만
그래도 너무 이쁜걸요...
하나당 900원으로 가격도 굉장히 저렴하다.

 

 



언니네 가게에 가서 직접 디피 해 준 디피샷!
마침 언니가 영어 신문? 같은 종이가 있어서
같이 매치해주니까 찰떡 쿵떡 쿵덕쿵이다

 

너무 이쁘지 않나여 여러분???ㅋㅋㅋㅋㅋ
(급 독자들 신경쓰는 블로거)

그리고는 갑자기 삘 받아서 언니네 가게 인테리어 구조도 바꿔주겠다고
갑자기 힘쓰기 시작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처음으로 다시 돌려놓으라고 할까봐....
좀 걱정했는데 이리 바꾸고 저리바꾸고 하다보니
최적의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는 구조로 배치했다.

 

 

넘 뿌듯해서 거울샷^.^

예쁜 북유럽 장식들로 집꾸미기도 해보고
삘받으면 집 구조도 바꿔보면서 싱그러운 봄을 맞자.


나부터 칙칙한 우리집 예쁘게 꾸며주어야겠다.


선물 증정 대성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