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맛밥

3월셋째주 / 맛있는 점심 급식 모음

by 핑그루 2020. 3. 20.


이 회사...나를 사육하려고 작정했다
입사하고 거의 5키로가 쪄서 안빠진다ㅜㅜ
너무 맛있어서 그냥 넘어가기 아까운 급식들
그렇다고 내 뱃속에 안넣어주면 어디다 넣을 건데!?
차곡차곡 나에게로 오렴😀

월요일엔 쏘쏘해서 안찍었다
화요일부터 고고

 

보리밥/바지락살미역된장국/생선가스/
치커리오이무침/고구마채전

이날은 저탄소식단이다
저탄소 식단이란 지구 온실가스 배출을 감축시키기
위한 친환경 식단이다.
온실가스 배출 감축을 식사로도 할 수 있다니
너무 신기방기하고 참으로 좋은 식단이다.

생선가스는 집에서 해먹기 좀 힘든데 급식에서 한번씩 나와줘서 너무 좋다 저위에 올라가는 타르타르소스를 듬뿍 발라서 먹으면ㅜㅜ을매나 맛있게요

고구마채전은 달콤하면서 전을 좋아하는 나에게는 별미였다 짱맛!

 

현미밥/한방갈비탕/소떡소떡/부추양파생채
/술떡/생강차
이 날은 특식이다 한방 갈비탕ㅜㅜ안에 고기가 많이 들어가있고 국물도 엄청 시원했다
다대기가 따로 준비되어 있었지만 나는 맑은 국물을
선호하므로 이대로 먹먹
갈비탕엔 밥을 말아야 제맛이지
그 결과 잔반이 0이었다ㅋㅋㅋㅋㅋ
게다가 소떡소떡 떡 좀 봐... 별이라니 하트라니
맛도 좋은데 이쁘기까지 하면 어쩌니...ㅜㅜ

 

그리고 후식으로 직접 만든 생각차까지...
생강이 엄청 진해서 목구멍이 아플정도ㅜㅜ
생강차는 이렇게 먹어야 감기 안걸리자나여...?
생강차 먹고 코로나 타파👊🏻👊🏻

맛남의광장-중화제육면/계란파국/만두튀김
/단무지/요구르트

이 날은 특식이 아니었는데 특식같은 구성....
이번주 계탔네?ㅋㅋㅋㅋㅋㅋ
맛남의 광장에서 백종원쓰앵님이 손보이신 메뉴이다
가끔 티비에서 나온 메뉴가 나오기도 하는데
전에는 신서유기 국수가 나온적이 있었다
센스대박에 맛 대박ㅜㅜ

이 메뉴는 나중에 나도 집에서 한번 만들어먹어봐야겠다 제육볶음 같기도 아닌것도 같은 것이 너무 맛있어서 호로록 밥에 비벼먹어도 맛있을 것 같았다.
쫄깃한 생면에 양념이 듬뿍묻어서 진짜 너무 맛있었다

계란국은 말모말모....반찬으로 튀김만두 하나씩
집어묵어주면 말을 몬해요...너무 맛있어서

영양사님 스릉해요❤️

기장밥/김치콩나물국/춘천닭갈비/감자새송이조림
/파래김

이건 오늘 먹은 점심이다
밥먹고 회사 근처에 친구가 온다길래 같이 커피나 한잔 마실까하고 나가려고 호다닥 막고 나가려는데
먹다보니 너무 맛있어서...오늘도 잔반이 없었다는
신기하고 놀라운 이야기...ㅋㅋㅋㅋㅋ

오늘 반찬은 하나같이 모두 밥도둑이었다
게다가 국까지 넘 맛있으면 어떻게해ㅜㅜ

이건 비밀이지만 사실 난.......
(점심 먹기위해 회사를 다닌다)=살기위해 다닌다^^
우리 모두 비밀 한가지씩 있쟈나여?ㅋㅋㅋㅋㅋ

 

다음주 급식도 기대하며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