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디저트

일상/ 주말엔 뭐하지? / 차오르면 /동명동 술집 와인바

by 핑그루 2020. 3. 25.

 

지치지도 않는 우리들
드디어 3차로 술 마시러 왔다

내가 원래 저질 체력으로 유명한데
오래간만에 만나서 그런 건지... 수다로 스트레스 증발시켜서 그런지 지쳐도 먹으면 다시 살아나는
불사신이 되었다🔥 퐈이야
지치지 않는 내 몸뚱이 칭찬해😉

아주 작정하고 꾸미고 나왔으니 시시한 맥주집말고
분위기 좋은 와인이나 때리자고 하서 찾은 가게

동명동 휘젓다가 다섯 시 반쯤에 왔는데
불 꺼져서 장사 안 하는 듯한 이 스멜은 뭐다?....

그거슨 영업시간 숙지의 중요성이다!
잘 확인하고 가길🙏

 

<영업시간>🍷
ㅇ 화~목 : 18:00 ~ 01:00
ㅇ 금~토 : 17:30 ~ 02:00
ㅇ 일 : 17:30 ~ 01:00

저 앞에 보이는 유리창이 우리들이 앉을
프라이빗 할 줄 알았던 공간

밖에서 이렇게 안이 투명하게 보여서 조금 민망쓰😅

미용실 같이 돌아가는 간판과 알림판이 귀욥네?
가만있어봐 ciaormyeon?
촤~~오~루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어로 써놓으니 이렇게 읽게 되는 마술

다이닝,맥주,와인,위스키,내추럴와인
하이볼,진토닉 등
여러가지 술을 맛볼 수 있나보다
나는야 와알못 소맥이나 말아먹지요

핑크색 문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미 들어가서 사진 찍고 계시는 나의 푸렌즈^^
분위기 지리고 렛잇고

둘러앉을 수 있는 목재 원탁
분위기가 쏘 스윗

⭐️2인 이하는 요 원탁에 앉고 3인부터는
다른 테이블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가끔
혼술 하러 와도 민망하지 않겠네라는 생각이 들었다

요래 요래 막 찍고

저 래저래 막 찍어도 이쁘다

우리가 오픈하자마자 들이닥쳐서
초를 켜고 있던 사장님이 깜깜해지면
더 이쁠거라고 머쓱 해 하셨다
지금도 너무 이뽀용 내스탈이야❤️

인테리어도 와인병으로 분위기있게
갬성 만점입니다

여기는 3인이상 테이블
여기보다 우린 더 좋은데 앉았지롱ㅋㅋㅋ

그녀들은 이미 자리 잡고 앉아있었다
이곳은 마치 트로피칼 천국!!
조명 화려함 보소
화려함 + 화려함은 오지게 예쁨

이 룸은 최대 이용시간이 3시간이라고 하셨다
첨엔몰랐는데 어쩌다보니 우리는 6-9 아주 칼같이
3시간 꽉꽉 눌러 놀았당

어디보자....시켜볼까..공부를 해볼까....에헴...

아..사장님 저 와알못이라구요
알려주세요..추천해주세여
선택해주세요......


빌라 욜란다 모스카토 다스티??
다소 어려운 이름이네ㅋㅋㅋㅋㅋㅋ
음 뭐 그렇게 어렵진 않네

이탈리아산 스파클링 스윗 와인이다
정말 스윗해서 좀 아쉬웠다 술은 쓰고 취해야 맛이지

그리하여 내게 온 와인이로다

아이 예뻐라 갬성보소

짠해요 우리👭👭
완샷🥂
갬성을 마셔요 치얼쓰

 

우리가 시킨 안주는 3-4인용 샤퀴테리 플레이트
여러가지 치즈와 과일들의 조합이다

음....또 다소 적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같이 우리집에서 합숙했는데
차타자마자 치킨을 시켰더랬다ㅋㅋㅋㅋㅋ

 

 

친구가 찍은
이날의 베스트 포토

예쁜 와인바에서 좋은 추억 많이 남겼다

위치는 재주당 바로 맞은편이다
재주당을 찾는것이 더 빠를것!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