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디저트

광주수제케이크 / 크림로즈 / 주문제작 케이크 / 기념일케이크/ 광주케이크맛집

by 핑그루 2020. 4. 6.

 

친한 언니가 드디어 드디어
케이크 집을 오픈했다
소리벗고 바지질러🎊

정식오픈 전에 내가 언니한테
칭구들과 신년파티에 쓸 케이크만들어 달라고
조르고 졸라서
미리 맛도 보고
실물 영접 했는데....

이 세상 케이크가 아니라구요....

요렇게 2020년 신년회를 하는데
케이크가 분위기 다 살렸쟈나....
거의 웨딩케이크 급이쟈나...

※ 진짜 꽃 아님 주의

꽃잎 하나하나 직접 짜서 올린 100% 수제 케이크
다 먹을수 있음돵

 

사진은 또 내가 엄청 잘 찍었쟈나....
진짜 꽃잎 하나하나 살아있고 떨어진 꽃잎 연출까지...
근데 이 비주얼이 다가 아니었다

반전은 안에는 초코케이크였는데
고메버터와 발로나 초콜렛의 조합이라고 했는데

아니 나 그런거 모르겠구여...
그냥 쵸크쵸크 꾸덕꾸덕 내가 먹어본 초코케이크의
끝이었다...

나는 솔직히 단 걸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 초코케이크는 안달고 되게 진하면서 꾸덕쵸큐쵸큐
진짜 안먹어봤으면 말을 하지 마삼

케이크 시트도 일반 쉬폰 시트아니구여
진짜 밀도 높은 파운드케이크여서 되게 무게감있고
양도 많음 그냥 최고최고👍👍👍

이런 엄청난 수제케이크를 하는 집이
광주에 입성!!!

오픈했다구요⭐️🎀👏👏👏

다시한번 소리벗고 바지질러 유후후 ♬

외관은 이렇게 군더더기 없이 깰끔!
여리여리한 쉬폰 커튼과 간판이 넘 잘어울린다

"Simple is best"

 

 

크림로즈 케이크 & 디저트

언니가 직접 디자인한 크림로즈 디자인
일러스트도 할 줄 아는 사장님은
정말루.....금손을 가진 능력자!!!

인스타에 들어가면 더 많고 다양한 사진을 볼 수 있다
예쁜 케이크 그득그득!!!!!

 

 

안에는 개업축하 화분과 쇼케이스가 뙇!
개업초라서 살짝 분주한 모습이당ㅋㅋㅋ

쇼케이스에는 시안용 케이크와 수제잼들이 가득

수제케이크&디저트라서 다양한 디저트도 함께판다

그리고 저 수제잼 맛 봣는데 진짜 이것도
이 세상 잼이 아니무니다....종류도 되게많아서
취향대로 골라먹을 수 있는 재미

부족한게 뭐지...도대체


 

내가 사온 예쁜 꽃과 화병
크림로즈와 비슷한 색감으로 사오려고 신경썼는데
넘 잘어울리지 뭐얏ㅋㅋㅋㅋ

내가 직접 화병꽂이까지 해드렸다 흐흐흐ㅋㅋㅋㅋ
역시 내 센스는 엄청나군😉


 

이렇게 인테리어 해놓은 실크리본들과
꽃이 찰떡이네 찰떡

너무 이뻐여❤️

쉬폰커튼 너머로 잔잔하게 들어오는 햇살마저.....
분위기 맛집....햇살맛집....

그리고 맛있는 스콘과 커피를 내어주셨다
식기도 너무 고급지다ㅜㅜ

이 스콘도 대박인데 밀가루 일도 안들어가고
다 쌀로 만든 스콘인데 말 안하면 모름
버터랑 딸기잼에 찍어묵고 그냥 묵어도 존맛탱...구리

아토피 있는 나같은 애들은 밀가루는 정말 쥐약인데
쌀가루로 만든 스콘이라니?...게다가 맛있기까지요?......

나한테 왜일애.....ㅜㅜㅜㅜ

커피도 말모말모....

광주에서 로스팅으로 제일 유명한 곳에서 가져온 원두라고 했다
진짜 완전 꼬숩고 바디감이 조아여...ㅜㅜㅜ

그 자리에서 다 먹어 치웠다

 

 

 

크림로즈 🌺
신사임당이 항상 함께할거에요 ♧
레츠 기릿

 

 

매장 운영 시간 : AM 10:30 ~ PM 7:30
특별한 경우에는 예외일 수 있으니 문의 필수!

매장 앞 주차는 언제든지 가능하니
픽업 할 때 주차공간 걱정은 NO!

인스타ID : creamrose_cak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