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디저트

나주 카페 베리타블(veritable) 감성 포토존

by 핑그루 2020. 4. 20.

 

친구가 금요일 반차 쓴다고 해서
오랜만에 광주근교로 드라이브도 하고
예쁜 카페 투어가서 인생샷 하나 건져오기로 했다.

친구가 나주에 엄청 예쁜 카페가 있다고 해서
갔는데 진짜 포토존이 사진 찍기만 하면
예쁘게 나올 그런 곳이었다.

 

 

카페 베리타블(veritable)

                                             - 주소 : 전라남도 나주시 왕건길 33-10 (송월동 1091-1)
                                             - 영업시간 : 월~일 / 11:00~19:00
                                             - 전화 : 061-930-1750
                                             - 주차 : 주차장은 따로 없고 골목주차 또는 
                                                         나주시 공영주차장 이용

베리타블 외관은 이렇다
전체가 콘크리트 느낌이라 되게 세련된 느낌이다
veritable 써져 있는 곳이 첫번째 포토존

 

간판이 커피콩 모양이라 너무 귀엽고 센스있다
입구 유리문 바로 앞 바닥에 veritable 써진 것도
너무 예쁘다... 입간판도 넘 이쀼

외관하고 되게 반전되는 깔끔하고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의 내부 식물들과 우드의 조합
군더더기 없이 정돈된 느낌을 준다

 

메뉴판은 이렇게!
다녀와서 알았는데 이곳은 코코넛커피가 유명하나보다
우리가 6시에 딱 도착했는데 7시에 마감이라고 괜찮냐고 물어보셨다

네??........


코로나 때문에 영업시간을 단축하셨다고 한다.


넘 당황해서 나는 그냥 아메리카노 시켰다ㅜ

친구는 에이드 시켰는데 재료소진이라서
바닐라라떼로 시켰다

 

 

아메리카노는 두가지 원두에서 선택 할 수 있다
나는 A!!!

 

곧 마감 시간이라 그런지 디저트도 별로 없었다

 

 

다음번에 여유있게 가서 디저트도 먹어야징ㅜㅜ

 

음료 갖다주셨는데 옆에 거울 샷 찍고있는 찰나에
친구가ㅋㅋㅋㅋ바닐라라떼 한입먹고
넘 맛있어서 반절 드링킹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맛있길래? 해서 먹어보니까
일반 바닐라라떼 맛이 아니었다ㅋㅋㅋㅋ
뭔가 더 달다구리한 조리퐁 맛이었다

두근두근 두번째 포토존
여기거 메인 포토존이다 이
문을 열고 나가면

 

짠.....진짜 어디 넓은 야외카페 나온 느낌
진짜 너무 이쁘게 감성있게 꾸며 놓으신듯...


야외는 테이블에 3개? 정도 되는데
이 포토존 앞 테이블이 경쟁이 심하다ㅋㅋㅋㅋ
너무 이쁘니까....ㅋㅋㅋㅋ

먼저 계시던 분이 우리가 사진 찍으니까
이미 다 찍고 난 후라서 그런지
자리를 양보해주셨다 꺅

여기서 사진 오지게 찍구여...
인생샷 하나 건졌구요

포토존 1에서도 사진 건졌지요❤️

여기 바닥은 다시 칠하셔야 할 듯ㅜㅜ
바닥이 사진 망침

 

그녀들은...한시간 빡세게 사진 찍고
수다떨고 음료마시고
이것저것 할 건 다 했습니다...

뽕 뽑았습니다....헷⭐️

 

마지막은 우정의 거울샷😉
으로 마무으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