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자/료리

떡볶이의 신 초간단 치즈 떡볶이 만들기

by 핑그루 2020. 4. 17.

 

선거날 쉬는 날에 시골 간다고 엄마한테 말해놨는데
떡볶이 해 주신다고 이 치즈떡볶이 세트를 사오셨다.
엄마는 내가 떡볶이 귀신인 걸 어떻게 알았지?
게다가 치즈떡볶이라니❤️

떡볶이는 사랑입니다💕

근데 내가 이 날 늦게들어와서 결국 못먹고
엄마가 먹을 사람없다고ㅋㅋㅋㅋ가져가라 그래서
홀랑 가져왔다

내가 구입한게 아니라서 정확한 가격은 모르겠지만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가격은 2개에 6000원 정도이고
오프라인에서는 한 개당 5000원 미만이지 않을까 싶다.

 

사먹는 떡볶이도 맛있는데 이런 떡볶이 세트로 파는 것도 간편하고 너무 맛있다.

동원에서 나온 떡볶이의 신 치즈떡볶이 2인분
우리쌀 100%로 쫀득하고 건강하대요!

 

 

뒷면에 보면 조리법 설명이 나와있다
이걸 참고해서 만들어야겠다.
조리법이 넘 간단한데?.....(의심)

 

떡볶이의 신 톡으로 설명이 잘 되어 있다.
귀엽게 설명해놓았네

 

맛은 5단계까지 있는데 나는 순한맛 1단계
엄마는 내가 맵찔이인 것을 알고 있었던 것이다....
소오오오름

 

구성은 이렇게 떡과 치즈딱볶이 소스분말 2개
끝?ㅋㅋㅋㅋㅋㅋㅋㅋ
끝이라구요?
너무 간단해서 놀람 뭐가 빠진 것 같은 느낌이었다

떡 300g(2인분)을 물에 잘 헹구어 건져낸다.

나는 안에 들어있던 용기에 물을 담고 떡을 좀 불려줬다.떡볶이는 아주 탱탱 불어거 퍼진 떡이 제맛이니까

 

치즈 분말 16g씩 두개!
1인분씩 동봉되어 있어서 혼자 먹는거면 떡을 반만 하고 분말도 하나만 넣으면 될 것 같다.
아주 센스 만점인 부분^^

 

 

넓은 팬에 물 250g(종이컵 1컵 반~2컵)을 준비한다.

 

 

물이 팔팔 끓으면 만능 분말 소스 투하!!!
두개 연속으로 투하!

 

 

분말 소스를 넣고 보글보글보굴 지글지글지글
잘 풀어졌으면 불려둔 떡을 넣는다.

색깔이 내가 좋아하는 떡볶이+치즈 섞은 색깔이야
영롱한 찐 꽃게 색깔... 넘 이쁘구나


떡을 넣고 국물이 졸아들 때까지 계속 끓인다.
끓일 때 주의할 점은 떡이 팬에 눌러 붙을 수 있으니
계속 저어주어야 한다.

잠깐 한눈 판 사이에 바닥에 잠겨있는 떡들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난 집에 대파가 있어서 대파를 좀 썰어 넣었다.
양파, 대파 , 오뎅, 계란 추가 재료를 넣으면 더 맛있다
파를 많이 넣으니까 너무 맛있었다ㅜㅜ
역시 만능 대파

 

고명으로 올릴 파 조금 놔두고 다 넣었다.

 

 

요즘 다이어트 한다고 라면사리 안 넣으려고 했는데
이 영롱한 국물을 보니 나도 모르게 라면봉지 터버렸다.
라면 사리 투하!!!

라면사리를 넣으려면 처음에 국물 많을 때
미리 넣어줘야 한다! 그래야 면이 잘 익는다.

나는 넣을까 말까 고민하다가ㅋㅋㅋㅋ다 쫄아버려서
중간중간 물을 조금씩 넣어줬다.

 

짜자즈안!!! 비주얼 미친 라뽂이
물 끓여서 스프넣고 재료 넣으면 끝이라니...
거의 라면 끓이는 수준으로 쉽다 쉬워....



 

 

예쁜 그릇에 담고 파를 고명으로 올리면 끗!!!
맛있는 치즈 떡볶이 완성!

 

 

냉장고에 치즈가 있길래 찢어서 올려주었다
떡볶이는 우유에 먹어야 제맛이쥐
개꿀맛탱.....

살짝 매콤하면서 부드럽고 쫜득쫜득 맛있다.

 

 

10분만에 클리어 너무 맛있다...ㅜㅜ


초간단 치즈 떡볶이 종종 사먹어야겠다.
다음번에는 맵기 한 단계 올려서 먹어봐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