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디저트

수완지구 카페 리디파인

by 핑그루 2020. 6. 5.

광주의 핫플 수완지구!!
오늘은 수완지구 신상카페에 다녀왔다.

요즘 거의 카페 도장깨기 수준으로 빨빨 거리는 것
같지만 넘 좋은걸여?ㅜㅜㅜ

<리디파인>
10:00~ 22:00

밥을 막고 한 5분정도 걸어왔는데
오는길에 너무 이쁜 떡집이 있어서 헷갈릴 뻔 했다

리디파인 작지만 예쁘고 센스있는 간판

헷 영업시간 10 to 10

오오 예쁘고 깔끔ㅜㅜ
요즘 카페는
군더더기 있으면 트렌드에 못따라감
화이트톤 넘 좋아

1층만 있어서 테이블 수가 적은듯 하지만
창가쪽에도 쇼파로 테이블을 놔서 은근히 좌석이 많다
너무 이쁘고 감각적이다

요즘 핫한데는 다 있는 저 스피커ㅋㅋㅋㅋㅋ
테이블 겸 스피커 넘 실용템에다가 이쁘니템이다

리디파인은 티라미수 라인이 유명한가보다
우리는 제일 기본인 기본 티라미수 고고
밥 와구와구 먹었어도 후식 먹을 배 따로 있자나여?

메뉴판
나는 초코같다면 아메리카노 시키고
친구는 아묻따 아바라!!!

오호 티라미수를 일회용 용기에 만들어서
설거지 거리가 없겠네?ㅋㅋㅋ라는 생각이 들었다
환경을 생각해서라도
그릇이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숩

아메리카노가 굉장히
꼬숩고 맛있다 나는
산미 없는 맛응 좋아하는데 굉장히 내서타일👍

스푼이 하투인건 안비밀
귀염한스푼 추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에 갬성에취해서
수다 내리 3시간 떨어버렸다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아픈 목 부여잡기ㅋㅋㅋㅋㅋㅋ



댓글